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정보/자동차 뉴스

강남역 제네시스 …강남역 슈퍼맨, 폭우 속 그들의 이야기

by 다이따 2022. 8. 9.
반응형
이번 폭우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유명세를 타고있는 '강남역 제네시스'
서울, 경기북부 등 수도권에 폭우가 내려 지난 8일 저녁 서울 강남역 인근 한 제네시스 차주가 차 위에 올라가 비가 줄어들기를 기다리는 상황이다.
지난 8일 서울에 300㎜가 넘는 물폭탄이 쏟아진 가운데 네티즌들 사이에서 고군 분투하는 '강남역 제네시스' '강남역 슈퍼맨' 등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시민들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강남역과 대치역, 서초구 반포등 인근의 침수 피해를 공유하고 있으며, 그 중 피해가 가장 심각했던 강남역 인근에서는 한 제네시스 G80 차주가 차들이 물에 잠겨 움직이지 못하자 차 위에 올라앉아 휴대폰을 보며 비가 멎기를 기다리는 모습이 포착되어, 네티즌들은 그를 '강남역 제네시스', '강남역 영업맨' 등 으로 부르며 인기를 얻는 중이다.
차주가 찍힌 사진을 패러디한 다양한 포스터 형식의 이미지가 유행중인 것으로 보인다.

 

또 어떤 커뮤니티에서는 '강남역 슈퍼맨'이라 불리는 남성도 등장했다. 

강남역 부근 배수관에 쌓인 담배꽁초와 쓰레기들을 맨손으로 끄집어내 배수에 도움을 준 이 남성은 '강남 슈퍼맨'이라고 불리며 온라인에서 유명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추가적으로 한 네티즌은 신림동에서 폭우로 잠긴 도로 위에서 수영하는 인증 영상을 남긴 것으로 강남역의 상황을 전달하였다.

폭우로 9일 오전 강남일대는 재난영화의 한 장면 처럼 곳곳에 부서진 차량들이 버려지고 방치돼 있는 등 운전자들이 다급하게 차를 버리고 빠져나간 모습이 여전히 남아있는 상황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