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고차 매물

[긴급] 안녕하십니까. 중고차 다이따의 다이따입니다.

by 다이따 2023. 6. 22.
반응형

아시다시피 최근 제가 매물을 못올리고 있습니다.

이유인 즉슨 제가 업무를 접고 다른 직업으로 옮겼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올라와 있는 많은 매물들이 지금은 없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 블로그에 찾아와주시는 분이 많은데 혹여나 사기꾼 취급 받을까봐 호다닥 와서 글 한번 씁니다.

차량 관련 질문은 여전히 환영하며 저 스스로도 조금 더 발전하여 여러분을 다시 만나뵙기를 기다리겠습니다.

아직은 제가 많이 부족해서 용기가 안나네요...ㅎㅎ

회사는 저희 아버지께서 운영하고 계시는 상황입니다.

혹시라도 차를 사시려는 데 걱정 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호갱구조대에 올라오는 사기매물 예방법을 보시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보험이력, 성능기록부 확인하시고, 성능지에 싸인하기 직전까지도 꼭 확인하세요.

특기사항에 이상한게 적혀있진 않은지, 내가 제대로 본건 맞는지..

부디 사기꾼들 다 없어지고 중고차 시장이 조금이라도 깨끗해졌으면 좋겠네요

댓글